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독서

[독서 후기] 부린이가 궁금한 질문 TOP 99 - 레비앙 著 (진짜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준다 ㅋㅋ)

by 잘봄 2022. 12. 6.
반응형

 

저자 : 레비앙

출간일 : 2022.08.16

 

 

* 전자책으로 먼저 출간 되었으며,

'부린이가 가장 궁금한 질문 TOP 99' 라는 제목으로 종이책 또한 출간 되었다.

 


 

 

뭔가 좀 가벼워 보이는 제목이다.

'부린이가 궁금한 질문'

 

문체, 어투가 가식 없이 시원시원하다.

 

내용은 알차다. 내가 알차다고 표현한 이유는?

내가 부동산 계약서를 수차례 쓰면서 고민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알게 된 것들이

이 책에 가득 들어있다. 물론 내가 몰랐던 내용들도 많이 있다.

 


 

개인적으로, 질문 99개의 내용 중

1~33번 질문의 내용이 좋았다. 

아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기초적인 내용들 같지만, 

그런 이유로 책에서 잘 다루지 않고, 

책에서 잘 다루지 않지만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이기 때문이다.

 

34~90번 질문의 내용들은

거래의 디테일한 부분인데,

이 내용들도 중요하다.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고 하지 않은가?

 

34~90번 내용들을 숙지하면 절대 부린이 취급을 받진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정석

부동산 투자 바이블

부동산 투자 수업

부동산 경매

부동산 청약

부동산 절세

......

 

시중에 이런 책들이 많다.

 

 

내가 집을 사겠다고 마음 먹었다면,

아니... 집을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다면?

그런데 부동산을 잘 모른다고 생각한다면...

 

꼭! '부린이가 궁금한 질문 TOP 99' 부터 읽기를 권한다.

그 후에 투자 서적을 읽고, 거래하기 전에

'부린이가 궁금한 질문 TOP 99'를 다시 읽기를 권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