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독서

[디즈니플러스] 형사록 (찐 형사가 여기 있다)(후기/평점/몇부작)

by 잘봄 2022. 12. 13.
반응형



채널 : 디즈니플러스
오픈 : 2022.10.26
편성 : 8부작

 

○ 틀에박힌 16부작에서 벗어나서 좋다! 8부작!!
○ 디즈니플러스에 한국드라마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좋아!! ㅎㅎ

 

<공식 소개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미스터리 수사극

○ 살인 용의자로 몰리면서 긴박하게 도망칠것 같은 소개글인데... 꼭 그렇지는 않다...
○ '미스터리 수사극'에서 '미스터리'는 빼도 될것 같은데...
● 소개글이 주는 느낌 보다는 훨씬 재밌다!!!

 

 

<메인 예고편>
https://naver.me/xBhqRm4a

 

내가 너 반드시 잡는다👊 | [형사록] 메인 예고편 | 디즈니+

디즈니+ 코리아 | 이제는 달리는 것도 힘든 30년 베테랑 형사 '택록' 한 통의 문자로 살인 용의자가 되다! 10년 전 사건 속에서 단서를 찾아 내가 너 반드시 잡는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tv.naver.com

○ 예고편 잘 뽑은듯!!

 


<감독 / 작가 / 출연배우>

연출 : 한동화 

▷ 필모가 매우 화려하시네!! +.+

 

극본 : 임창세 

 

출연배우

이성민 배우는 이번에도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다!!
경수진 배우가 강력계 형사 역할을 맡았는데, 작고 여리한 체구임에도 찰떡같이 연기를 잘해서 감탄했다!!
고규필 배우 완전 좋음 ㅋㅋ 씬 스틸러 ㅎㅎ
○ 다른 배우들 연기도 다들 좋다!

 

 

 

<감상평>

내 맘대로 평점 : 8.5 / 10점

 

▷ 형사물이라고 하면... 이젠 좀 지겹지 않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형사록은 쭉 정주행하게 하는 힘이 있었다.

▷ 주인공이 완전무결한 비현실적인 존재라면 식상하고 공감되지 않아서 몰입이 잘 되지 않았을것 같은데, 인간적인 흠결이 있는 캐릭터라서 더 좋았다.

▷ 베테랑 형사가 보여주는 문제해결 능력에 감탄!!! 능력자의 면모도 보여준다! ㅎㅎ

▷ 주인공과 악당의 단순한 대립구도가 아닌, 제 3자도 포함하는 복합적인 갈등구조가 좋았다.

 

완전 강추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