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독서

영화 '그레이맨' (후기/평점/정보) (액션 종합 선물 세트 ♡♡♡)

by 잘봄 2022. 7. 27.
반응형

 

 

 

개봉일 : 2022.07.13

장르 : 액션

러닝타임 : 127분

등급 : 15세 관람가

 

 

 

<공식 소개글>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 우연히 CIA의 감추고 싶은 비밀을 알게 되고, CIA의 사주를 받은 소시오패스 전 동료에게 쫓기며 시작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 CIA? 암살전문요원? 이야기 알 필요없이, 그냥 액션 영화라는걸 알면 됨 ㅎㅎㅎ

 

 

 

 

<예고편>

https://tv.naver.com/v/26960182

 

[넷플릭스] 그레이 맨 | 메인 예고편

Netflix Korea | 모든 순간이 클라이맥스! 루소 형제 감독 X 라이언 고슬링 X 크리스 에반스 월드 클래스 액션 블록버스터 <그레이 맨> 7월 13일 일부 극장 개봉, 7월 22일 넷플릭스 공개! 그레이 맨은 CIA

tv.naver.com

 

 

 

 

 

<감독 및 출연배우>

[감독]

루소 형제 (앤서니 루소 & 조 루소)

▷ 루소 형제는 무엇보다도 <캡틴 아메리카>시리즈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서 : 엔드게임>으로 유명한 감독이다. 

▷ 넷플릭스 작품 <익스트렉션>도 액션 영화로 꽤 괜찮다. 2편 예정되어 있다.

 

 

 

[출연배우]

'라이언 고슬링'은 <라라랜드>가 대표작인 유명한 배우, <블레이드 2049>도 좋았다.

'크리스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 ㅋㅋ

'아나 디 아르마스'는 <나이브즈 아웃>, <블레이드 2049>, <노크 노크>가 대표작인듯, 이것들 외에도 출연작은 많음.

 

 

 

 

<간단 감상평>

 

내 맘대로 평점 : 8.5/10점

 

▷ 시간을 투자해서 볼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 영화였다.

▷ 스트레스가 풀리는 짜릿한 액션 영화이다.

▷ 쓸데없이 진지하게 서사를 풀어내면서 시간 끌지 않았고, 액션으로 몰아쳐서 몰입감이 좋았다.

▷ 감독이 파괴왕 '마이크 베이'인줄... ㅋㅋ

▷ '아나 디 아르마스' 이런 배역 좋아요 ㅎㅎ <007 : 노 타임 투 다이>에서 좋았지 ㅎㅎ

▷ 여자 아이를 구한다는 면에서, '맨 온 파이어' 감성 느껴졌음.

 

P.S. CIA는 자폭을 권장하나?... 자폭이 익숙해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