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돈내산]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만족스런 충동구매 ^^ (@기흥롯데아울렛)

by 잘봄 2022. 12. 18.
반응형

아이 책가방 사러 방문한 용인 기흥 롯데아울렛!

그런데 본 목적이었던 책가방은 결국 인터넷 주문을 했고...

 

처음보는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를 충동구매로 사 왔다!! ㅎㅎ;;

 

용인 기흥 롯데아울렛 그래비트랙스 팝업스토어
용인 기흥 롯데아울렛, 그래비트랙스 팝업스토어

 

기흥 롯데아울렛 지하1층 꽤 넓은 면적으로 그래비트랙스 팝업스토어 매장이 있었고,

그래비트랙스 구슬롤러코스터가 설치(?)되어 직원들이 직접 시연하고 있었다.

 

오홍 재밌어 보이네~~~ 한참을 보고 있다가

아이들이 직접 구슬을 올려놓고, 굴려서, 구슬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눈을 땔수가 없네 ㅎㅎㅎ

 

그래비트랙스 직원의 시연

 

그래서 결국 충동적으로 구입했다!!! ^^;;;

 

상자가 꽤 크고 묵직하네... ㅎㅎ

 

그래비트랙스 옵스타클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옵스타클

 

매장에는 세트 상품으로

그래비트랙스 코어 스타터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 스피드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 옵스타클

그래비트랙스 프로 스타터 : 버티컬

 

4가지가 있었는데, 

스피드는 말 그대로 구슬을 빠르게 움직이게 하는 기구가 추가된 세트이고,

옵스타클은 다양한 장애물 기구가 들어있다고 설명해줬다. 

장애물 기구는 집라인, 회전기구, 징검다리(?), 접혀있다 펴지는 다리(?) 같은 기구들 있었다. 

버티컬은 높은 곳에서 내려올 수 있도록 하는 기구가 추가로 들어가 있는듯.

 

그래비트랙스 코어 스타터 제품과 추가 구성품이 들어있는 스피드, 옵스타클 제품을 고민했는데

추가 구성품 들어있는 스피드, 옵스타클 제품이 가격적인 면에서 훨씬 좋다는 직원분의 조언(?)에 

옵스타클로 결정했다! ㅎㅎ

 

세트 상품 외에 확장 기구들을 단품으로 팔기도 했었다.

그래비트랙스 확장

 

상자 뒷면에 구성품이 표시되어 있고,

독일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로 제품 설명이 쓰여 있다.

사용연령은 만 8세 이상으로 되어 있는데, 구슬을 입에 넣지 않는다면, 더 어린 아이도 문제없을듯 하다.

그래비트랙스 옵스타클 구성품

 

우리집 어린이는 집돌이면서, 블럭놀이를 좋아하니까

잘 갖고 놀꺼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금방 싫증내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래비트랙스 보드게임 구슬롤러코스터

사 온 당일에만 5시간 정도 가지고 놀았다!

블록방이 1시간에 얼마였더라... 이렇게 3~4번 더 가지고 놀면 본전은 뽑을듯 ㅎㅎㅎ

 

그래비트랙스 설명서 메뉴얼

 

특수기구는 조립을 해야 하는데, 설명서가 들어있고, 조립이 쉽고 간단했다.

 

처음 접하는 사람을 위해서 트랙을 만드는 메뉴얼이 들어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메뉴얼을 보면서 쉬운 트랙부터 만들어 볼 수 있다.

 

 

 

아이가 만든 트랙!

아들이 너무 좋아한다! ㅎㅎㅎ

 

그걸 보는 아빠도 뿌듯함 ㅋㅋㅋ

 

휴대폰 게임하고, 만화 보는 것 보다

이런 보드게임 놀이하는게 훨씬 낫잖아~~~

 

 


 

https://www.news1.kr/articles/4897217

 

"그래비트랙스부터 캐치티니핑까지"…롯데아울렛, 12월 키즈행사 실시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기사 내용>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지하 1층 광장에서는 이달 25일까지 과학 완구로 유명한 글로벌 퍼즐 게임인 '그래비트랙스'의 대형 팝업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는 그래비트랙스를 시작하는 입문자를 위한 스타터(6만원대) 제품을 포함해 마니아들을 위한 PRO 제품(9만원대)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특가에 선보인다. 전품목에 걸쳐 20%할인을 진행한다.

 

 

용인 기흥 롯데아울렛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혹시 그래비트랙스에 관심있으신 분은 할인 할 때 구입하시는 것도 괜찮을듯 하다.

 

인터넷 최저가 보다 조~금 더 싸더라 ㅎㅎㅎ

추가 구성품도 제공하고, 구매자에게 롯데상품권도 제공한다. ^^ 

 

아래 기구가 추가로 받은 확장 제품이다.

그래비트랙스 확장 팁튜브

 

 

 

 

돈 받고 홍보글 쓴것 같지만...

돈 주는 사람도 없고...

완전 내돈내산임... ㅎㅎㅎ

 

 

반응형

댓글